제3자 위원회의 부정행위 조사

제3자 위원회의
부정 조사 효율화 및 비용 절감 실현

20년 이상의 풍부한 부정조사 실적

20年以上の豊富な不正調査実績

프론테오는 20년 이상 회계부정, 품질부정, 카르텔 등 다양한 부정조사를 수행해 온 포렌식 업계의 선두주자입니다.
자체 개발한 특화형 AI 'KIBIT'을 활용한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 조사로 제3자 위원회의 부정 조사를 지원합니다.

금융당국도 인정한 고정밀 AI '키빗(KIBIT)'

金融庁も認める高精度なAI「KIBIT」

조사에서 사용하는 자체 개발 AI 엔진 'KIBIT'의 메가뱅크 그룹 도입률 100%.
과거 금융청이 실시한 '핀테크 실증실험'에 프론테오는 참여하여 '금융기관의 확인 업무에서 AI 활용이 효율화, 고도화에 기여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처럼 심사가 까다로운 금융권에서도 인정받는 신뢰도 높은 AI를 활용하여 부정행위 조사를 지원합니다.

제3자 위원회 조사 사례

프론테오가 과거에 수행한 제3자 위원회의 포렌식 조사 사례 중 일부를 소개합니다.

링크

관련 링크

제3자 위원회란?

기업에서 비리 등 컴플라이언스 위반이 발생했을 때 원인 규명을 위해 조사하고 재발 방지책을 마련하기 위해 기업이 임의로 설치하는 조직으로, 경영진 등 기업 내부 조직으로부터 독립된 전문가 및 관계자로 구성됩니다. '특별조사위원회', '독립조사위원회'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자세히 보기

디지털 포렌식 조사란?

사내 부정이나 정보 유출 등의 사건이 발생했을 때 실시하는 조사를 말하며, 제3자 위원회에서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사건과 관련된 디지털 기기에서 취득한 정보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진상규명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자세히 보기

  • HOME      >      
  • 제3자 위원회의 부정행위 조사